“흘러들어온 곳은 버그로 가득한 게임 세계!!”
지금까지의 게임과는 격이 틀리다!
제작자의 악의로 가득 찬 버그에 맞서 싸우는 신개념 이세계 생존기!


"이러케 머찐 게밍을 첨부터 다시 하ㄹ 수 잇따니
너는 새상에서 재일 운이 조은 사람 이구 나!!"
밀려오는 버그! 달려드는 부조리! 그리고 이를 뒤집을 압도적인 무대책!!
솔로 게이머 사가라 소마는 어느 날 악명 높은 버그 다발성 게임 세계에 흘러들어가고 만다. ‘부조리’와 ‘개발자의 악의’를 그대로 구현해놓은 듯한 게임 <고냥귀고냥>의 세계에서, 버그를 역이용한 소마의 모험이 시작된다!

작품소개 : 지금까지의 게임 소설과는 재미의 방향이 틀리다! 게임과 너무나도 닮은 이세계로 전이한 주인공이 게임의 ‘부조리’나 ‘버그’를 이용해서 싸워나가는 이 작품은 웹 연재 당시 일본에서 4천만 조회수를 상회하며 인기를 끌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게임을 한번이라도 했던 사람이라면 경험해본 적 있는 게임 세계의 친숙한 부조리를 재미있게 풀어나가고 있다. 시발점이 되는 1권에서는 ‘트레인 양’이라는 별칭을 가진 무시무시한 히로인 소녀가 주인공을 위험에 몰아넣는다. 2014년 1월 초 출간 예정!

-출판사 서평-

-개요-

작가 - 우스바

장르 - 판타지, 개그, 고양이귀

출판일 - 2013.04.27

완결 여부 -  2018.04.05 9권 

주인공 - 사가라 소마


각종 난무하는 겜판소들 중에서도 게임 버그란 소재를 적극적으로 살려 개성을 돋보인 작품


부조리는 부조리이기 때문에, 뒤집었을때가 재미있는거야


정식 명칭은 New Communicate Online. 하지만 딱히 New도 아니고, Communicate도 아니며, Online은 더더욱 아니다. 이름의 유래는 제작사가 <Communicate 어쩌고> 라는 액션 게임 시리즈를 제작하다 속편을 당시 한창 유행하던 VRMMO로 만들기 위해 제작이 시작되었고, 그 때문에Communicate'시리즈의 새로운 VRMMO 작품이어서 이러한 이름이 붙었다고 한다.


그 결과물은 통칭 고냥귀고냥 오프라인이라 불리는 제작자의 악의와 버그가 악마합체하여 탄생한 금세기 최악의 망게임.


-개인 평가-

한줄 평 - 이런 게임이 있으면 플레이 해보고 싶어지는 여러가지 버그와 악의가 난무하는 설정!! 그 설정을 역 이용하여 고난을 헤쳐나가는 주인공!! 뜬금없는 디테일한 귀여운 고양이귀와 개그가 난무하는 소설!!


별 - ★★★★

BELATED ARTICLES

more